
내는 인어공주를 찾아 떠날기다!


초
미
래
급
아
이
돌
마린블루
★★★★★
23
Female
168 / 50
Rh+B
0904
Japan
Marine Blue
무용(@croru321)님 커미션입니다.
초미래급 아이돌

" 인어공주가 내한테 돌아올 날을 기다리고 있는기라~ "
❥ 아이돌 스타 :: 청소년과 청년에게 가장 높은 인기를 얻는 연예인.
혜성처럼 등장한 일본의 대인기 아이돌 스타 '마린 블루.'
마린 아이돌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등장해, 연예계를 사로잡았습니다. 데뷔곡인 '머메이드 히메사마'는 지금까지 세워둔 모든 일본의 음악 기록을 깨고, 모든 상을 휩쓸었습니다. TV를 보지 않는 사람이라도 길거리를 지나가면서 한 번쯤은 들어봤을 정도로 '국민 애창곡'에 등극했죠. 쉬운 가사와 중독적인 멜로디, 그리고 마린 블루의 매력적인 보이스까지 더해져, 마린 블루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전 국민이 사랑하는 아이돌이 되었답니다. 이런 마린 블루의 인기는 일본을 넘어 전 세계로 뻗어 나갔습니다. 세계 차트에 오른 '머메이드 히메사마'는 세계 차트 1위, 라는 말도 안 되는 기록을 달성하곤 '마린 블루'의 이름을 전 세계에 알렸습니다. 현재 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받는 아이돌, 그것이 바로 '마린 블루' 였죠.
❥ 업적,
마린 블루는 데뷔와 동시에 엄청난 히트를 치면서 단숨에 슈퍼스타 자리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무명 시절을 겪지 않은 연예인, 으로 알려져 있었죠. '마린 아이돌'이라는 바다와 인어공주를 한 컨셉으로 지금까지는 시도되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서 사람들에게 자신을 어필했습니다. 마린 블루의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사투리 때문에 더욱 주목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무대가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여느 고참 아이돌과 다르지 않게 능숙한 시선 처리와 움직임, 그리고 자연스러운 퍼포먼스와 팬서비스까지. 마린 블루의 무대를 본 사람들은 마린 블루가 신인이라는 사실도 까맣게 잊을 정도라고 합니다. 방송사 사람들도 '정말 신인 맞아?' 라고 물어볼 정도였죠. 마린 블루가 신곡을 내놓기만 하면 그 노래는 늘 1위권에서 내려오지 않았습니다. 특히 여름만 되면, 마린 블루의 곡은 어김없이 흘러나왔습니다. 광고, 영화, 길거리에서도 마린 블루의 노래를 쉽게 들을 수 있었죠. 그것이 몇 년이 지난 노래여도 말이죠.
' 여름을 함께 보내고 싶은 아이돌 1위, ' 그것이 마린 블루였습니다. 대표적인 여름 아이돌이었으니까요. 패션 잡지들의 여름 특집호에는 늘 마린 블루가 표지를 장식했을 정도였습니다. 마린 블루가 입고 나온 옷은 그다음 날에 완판될 정도라고 하죠. 일본에 선풍적인 마린룩 유행을 불러온 사람이 바로 마린 블루였습니다.
마린 블루의 커다란 특징은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청량함과 시원한 목소리, 그리고 훤칠한 키와 아름다운 외모였습니다. 또한 사투리를 사용했죠. 그 사투리가 오히려 마린 블루만의 독특한 개성으로 자리 잡아, 하나의 매력으로 다가왔습니다. 마린 블루가 유명해지면서 마린 블루가 사용하는 사투리 또한 유행했습니다. 사실, 바다를 컨셉으로 한 아이돌은 마린 블루가 처음이 아니나, 마린 블루는 '인어공주를 찾아 나서는 항해사' 를 컨셉으로 뮤직비디오가 하나의 영화처럼 이어지는 것으로 주목을 받았죠.
마린 블루는 이제 전 세계 순회 단독콘서트를 열 정도로 세계적인 아이돌입니다. 심지어는 커다란 행사에 일본 대표 아이돌로 마린 블루를 초청할 정도였습니다. 일본의 올림픽 같은 공식적인 자리에서도 축하 공연으로 마린 블루가 등장할 정도였으니까요. 그 누가 마린 블루만큼 완벽한 아이돌이 될 수 있을까요? 그야말로 마린 블루는 전 세계 최고의 아이돌이었습니다.
성격

❥ 캐릭터 테마곡,
( https://youtu.be/j3fJAeNXloU )
You know that I would jump too.
/ Skott - Mermaind
밝은,│엉뚱한,│이타적인,
❥ 밝은,
" 기운 차려서 가는 기다! "
마린은 굉장히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였습니다. 늘 햇살처럼 웃고 다니며, 마린의 찡그린 얼굴은 아무도 본 적이 없죠. 아이돌이라서 그런 것일까요? 늘 밝은 미소로 사람을 맞아주는 것이 마린이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희망을 향하는, 긍정적인 성격. 바다 위에 떠 오른 햇살 같은 사람. 그것이 마린 블루였습니다. 마린 블루는 늘 주변 사람들에게 힘을 주는 사람이었죠.
친화력도 좋아, 다른 사람들과도 금방 친해졌습니다. 성격이 워낙 착하고 부드러워 마린과 마찰이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죠. 마린을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사람을 대하는 능력이 아주 탁월했습니다. 사람과 친해지는 법을 알고 있었으며, 굉장히 매력적인 사람이었죠. 처음 보는 사람과도 금방 친해질 수 있었고, 어떤 무리에서도 금방 적응하는 사람이었습니다.
❥ 엉뚱한,
" 인어공주를 찾고 있는 기라. "
마린은 굉장히 엉뚱한 사람이었습니다. 좋게 말하면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을 지닌 사람이었고, 나쁘게 말하자면 4차원이었습니다. 요정의 존재를 아직 믿는다던가, 동화의 내용들을 그대로 믿는 사람이었죠. 이 때문에 마린과 대화를 하던 사람들이 종종 고개를 갸웃할 때가 있었습니다. 마린은 굉장히 단순하고 순수한 성격이어서, 다른 사람이 하는 말을 그대로 믿어버렸죠. 그렇기에 마린에게 동심을 깨는 말을 하면 굉장히 시무룩했습니다. 그중에서도 단연 제일 믿고 있는 것은 '인어공주'의 존재였습니다. 왠지 모르게 마린은 인어공주의 존재에 대해서 집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동화 또한, 인어공주였죠.
❥ 이타적인,
" 착하게 살어야 복 받는 기랬다. "
마린은 사람들에게 쉽게 정을 주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굉장히 좋아하고 쉽게 믿는 편이었습니다. 한 번 친구는 영원히 친구,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었죠. 자신이 손해를 보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것을 싫어했습니다. 특히 자기보다 어린아이들을 아꼈습니다. 마치 자기 동생이라도 되는 것처럼 아꼈습니다. 가끔은 이타적임을 넘어서 희생적인 모습까지 보였죠.
그렇지만, 조건 없이 모든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은 아니었습니다. 자기보다 나이가 많은 어른, 나이가 많은 어른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으며 믿지 않았습니다. 겉으로는 내색하지 않으려고 하지만 아이들에게 하는 행동에 비해서는 쌀쌀맞기 그지없었죠. 물론, 친해지면 해당하지 않는 이야기였습니다.
특징

❥ 조금은 굵은 목소리를 가졌습니다. 음색이 독특해, 한 번 들으면 잊을 수가 없었죠.
춤도 굉장히 잘 추는 편이라 겉으로 보이는 것보다 체력과 힘이 좋다고 합니다.
❥ 바다를 바라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동화는 인어공주.
❥ 화려한 것을 좋아합니다.
❥ 사투리를 사용합니다. 정확하게 어디 사투리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 국적이 일본인이라는 것을 알려졌지만, 정확하게 마린의 고향이 어디인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 바다를 좋아하지만, 물에 들어가는 것은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소지품

❥ 휴대용 마이크, 항해용 소형 망원경.
정신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