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네 녀석은 입을 조심할 필요가 있겠어.


초
미
래
급
31
Female
198 / 96
Rh+AB
0616
Noctrune
길로틴
미네르바
Guillotine Minerva
★★★★

사형집행인
초미래급 사형집행인

죄인의 사형을 집행하는 사람. 군주에게 반기를 든 반역자들의 목을 베었다. 검을 들었을 때 그는 누구보다 차가운 사람이 되었고, 군주의 명령에 따라 확실하게 죄인의 목을 베어냈다.
특징

01.그가 믿는 정의는 자신이 믿는 이의 정의다. 즉, 그는 군주의 뜻이 전부 옳다고 생각한다.
02.아무리 이성적이고, 제멋대로인 그도 죄책감을 가질 때가 있다. 그는 자신이 목을 베었던 이들을 기억하기 위해 그들의 머리카락 한 가닥을 전부 보관하고 있는 중이다.
03.그가 원하는 것은 모든 죄인의 단죄. 그것이 곧 그가 믿는 정의다. 그는 모든 악을 처벌해야만 사회가 온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과거사

01.행복한 가정, 나쁘지 않은 삶. 길로틴은 그런 삶을 살고 있었다. 그는 정의를 동경했고, 철이 없던 그는 국가의 상황을 알지 못해 죄인과 반역자들을 처벌하는 일을 하길 원했다.
02.그의 정의에 대한 동경은 갈수록 커져만 갔다. 길로틴은 그리 원하던 사형집행인의 자리를 얻어냈고, 국가를 바로잡으려는 반역자들의 목을 베어가며 옳지 않은 정의를 실현했다.
03.국가의 정치 체제에 불만을 가진 그의 부모가 반역죄를 저지르고 만다. 길로틴은 군주와 국가를 향한 충성심을 보이기 위해 결국 제 부모의 목까지 베어버렸고, 그에 대한 죄책감을 평생 끌어안기로 했다.
소지품

작은 상자 (안에는 현재까지 본인이 사형을 집행한 이들의 머리카락이 들어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