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공지사항.png
시스템.png
멤버.png
세계관.png
1011.png

​뭘 그렇게 보시죠? 잘 생긴 사람 처음 보십니까?

引用符のフリーアイコン.png
引用符のフリーアイコン.png

경호원

28

Male

187 / 74

Rh+O

0314

Japan

시모토리

​세이지

Simotori Seiji

​★★★

흠...2.png

(@pm11523)님 지원입니다.

​초미래급 경호원

夜アイコン.png

*경호원 ;  다른 사람의 신변의 안전을 돌보는 일을 임무로 하는 사람._표준국어대사전

 

저 얼굴, 어디서 본 적 있지 않아?

 

그가 가는 곳에 항상 따라붙는 말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재능 그 자체보다는 수려하고 아름다운 외모 덕에 인지도를 얻은 그이다.

 

너 몰라? 왜, 있잖아 그… 잘생긴 경호원~!

 

수려한 외모 덕에 인지도를 얻은 것은 사실이나, 그렇다 하여 그의 자질을 얕봐서는 안 될 일이다. 경호원이라는 재능에 걸맞는 신체 능력과 대담함, 경호 대상에 대한 책임감. 모든 자질이 그가 초미래급이라는 칭호를 받기에 부족함이 없음을 드러낸다.

​성격

夜アイコン.png

| 까칠하다 | 장난스럽다 | 책임감 있다 | 잘 속는다 |

 

1. 까칠하다: 부드럽지 못하고 매우 까다롭다.

 

 그의 성격은 누가 보아도 좋지 못한 편에 속했다. 타인의 기분 따위는 고려하지 않는 막말에, 남으로부터 오는 호의도 순순히 받아들이질 않는다. 정말 까다롭기 그지없는 성격. 은근히 자존심도 세 이런 성격 덕분에 친구들과 줄창 싸우기 마련이다.

 

2. 장난스럽다: 장난하는 듯한 태도가 있다.

 

 까칠하지 그지없는 그이지만, 남을 놀리는 데엔 도가 텄다. 안 그래도 까칠한 성격 덕에 친구가 없는데 이런 장난스러운 태도 때문에 그의 곁에 있는 사람들은 절로 떨어져나갔다. (...) 타인의 기분을 나쁘게 하려 의도한 건 아닌데 어쩌다보니 그렇게 되는 듯. 싫다고 하면 금방 그만둔다.

 

3. 책임감 있다: 맡아서 해야 할 임무나 의무를 중히 여기는 마음이 있다.

 

 경호원 답게, 그는 책임감 있는 사람이었다. 평소엔 까칠하고 장난 많은 성격 파탄자라는 평이 허다하지만 자신의 일을 할 때 만큼은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하게 임한다는 듯.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는 강박감이 조금 있다.

 

4. 잘 속는다: 남의 거짓이나 꾀에 잘 넘어간다.

 

 장난을 잘 치는 만큼, 남의 말에도 잘 넘어간다. 사기를 당한 적도 여럿 있다는 듯. 잘 속는 성격 덕에 종종 환멸이 나 다신 그러지 않겠다 다짐하곤 하지만 다음 번에 또 당한다. (...) 타인의 말을 잘 믿어주는 성격.

​특징

夜アイコン.png

[외모]: 흑발에 흑안, 누가 봐도 잘 생겼다고 할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 경호원 치고 인지도가 높은 것도 초미래급 경호원으로서의 능력으로 뜬 것도 있지만, 잘 생긴 외모도 한 몫 했다.

 

[가족 관계]: 두 명의 부모님에 경찰인 형이 한 명 있다. 가족끼리 사이가 좋은 듯.

 

[신체 능력]: 재능이 재능인 만큼 신체 능력이 상당히 뛰어나다. 남들보다 월등히 힘이 세고 민첩한 편. 여러가지 무도도 고루 익혀두었다.

 

[말투]: 상대를 무조건 ~씨라 칭하고 다나까 체를 사용한다. 일할 때의 버릇이 일상생활까지 영향을 미치는 듯.

 

[취미]: 딱히 이렇다 할 취미가 없지만 할 짓 없을 때에 자신의 삼단봉과 게르마늄 팔찌를 빤딱빤딱하게 닦아두는 걸 좋아한다.

 

[버릇]: 긴장될 때에 자신의 손을 연신 쥐었다가 펴는 버릇이 있다. 본인은 눈치채지 못하고 있는 듯.

 

[정의]: 경찰인 형의 영향을 받아서 그런지 정의─正義를 동경한다. 그래서인지 범죄를 매우 싫어한다고.

 

[유사과학]: 잘 속는 성격 덕분에 주변에서 유사과학 신봉자라 불리곤 한다. 항상 갖고 다니는 게르마늄 팔찌도 정말 효능이 있다고 생각해 꼭 가지고 다닌다. 그 외에도 혈액형 성격설이라든가 오하O사 같은 걸 잘 믿는다고.

​소지품

夜アイコン.png

게르마늄 팔찌, 삼단봉, 손수건

​정신력

夜アイコン.png

★★★★

月のアイコン.png
Simple Sonata - Sir Cubworth
00:00 / 00:00

─ ​바라건대 미래의 가능성을 저버리지 않게 하소서.─

bottom of page